그가 폭로한 sns 마케팅의 숨겨진 진실

소셜 미디어 광고 채널을 관리하는 것은 당신의 개인 TV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것과 약간 비슷하다. 새로운 “주간 에피소드”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개별 콘텐츠를 다른 채널로 신디케이트할 수 있습니다. 팬 즐겨찾기 또는 #ThrowBack을 다시 실행할 수 있습니다.당신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비어있는 시간대와 영업 휴식 시간을 채우기 위한 목요일.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은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와 이러한 결과를 가장 잘 달성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전체적인 뷰를 제공합니다. 브랜드는 소셜 미디어 광고의 물결을 경험하게 되는데, 마케팅 담당자의 73%는 자신의 노력이 자신의 사업에 “어느 정도 효과적”이거나 “매우 효과적”이었다고 생각한다.

그럴 경우, 트위터에서 얼굴을 맞대고 경쟁하는 것보다 페이스북에 추가 자원을 투입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득이 될 수 있다.

특히 지리적으로 다른 시장에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에는 이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이 제품을 구매할 수 없는 지역과 국가에서 많은 팔로워를 보유할 필요가 없습니다.따라서 핀터레스트 콘텐츠 소재를 핀터블 이미지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Pinterest는 주로 여성 대상 시장을 가지고 있을 때 창의적으로 제품을 선보이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는 데 탁월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목표 시장의 충분히 큰 비율이 소셜 네트워크에 시간을 소비한다면, 당신도 거기에 있기를 원한다.

그들이 플랫폼에 대한 호기심이 거의 없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놓칠 수도 있고, 거기서 여러분의 시간과 자산을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어를 사지 말아야 하는 8가지 이유, 가짜 팔로어는 당신의 계정과 상호작용을 하지 않는다. 이 사람들은, 그들이 실제 계정이든 가짜 계정이든, 당신의 상품에 어떤 돈도 쓰지 않을 것이다.또한 텀블러, 틱톡, 앵커에 해당하는 더 작고 유망한 플랫폼과 메신저, 왓츠앱, 위챗과 유사한 소셜 메시징 플랫폼이 있다.

시작할 때는 모든 플랫폼에 있는 것보다 목표 시장이 있다고 가정하는 플랫폼을 많이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대부분은 자원 시간과 전문화된 도구를 제외하고 무료입니다. 무료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시청자를 구축하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은 마케팅 목표를 실현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프로그램이 성장함에 따라 예산도 증가합니다. 각 소셜 플랫폼에는 자체 분석 정보가 있지만 여러 채널의 데이터를 한 위치로 수집할 수 있는 다른 도구가 있습니다.청중과의 높은 유대감은 당신을 더욱 충성스러운 전망으로 이끌 것이고, 따라서 당신을 경쟁자들의 방식을 뒤로하고 당신의 기업 경쟁에서 앞서게 할 것이다. 당신은 광고 기술을 향상시키고 더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고객 맞춤형 고객을 구축하면 처음에는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해 카트를 포기한 특정 사용자에게 고객 만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통계는 당신이 당신의 제품에 관심이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마지막 순간에 카트를 제대로 버린 사람들을 목표로 하는 맞춤형 뷰어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된다. 소셜 미디어 홍보는 당신의 사업을 디지털로 판매하는 가장 비용이 적게 드는 방법 중 하나여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의미를 더하게 될 것이고, 잠재 고객들은 그들이 사업의 현실을 본 후에 그것을 더 사랑하게 될 것이다.홍보 게시물을 사용하든 소셜 광고를 사용하든 변환 및 URL 클릭 수를 유지하면 소셜 미디어의 ROI를 더 높게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프루트 소셜의 2022 인덱스™ 보고서는 고객이 브랜드의 제품, 회사 및 특성, 고객 추천을 강조하는 콘텐츠를 보고 싶어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2021 새싹 사회지표™에 따르면 사회적으로 가장 보편적인 목표는 브랜드 의식 제고(58%)와 집단 참여(41%)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