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이것을 하고, 게임에 대한 가이드를 얻습니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본래의 역할은, 또는 이와 같이 명시적으로 마케팅된 최소한의 역할은 소수의 사람들과 함께, 보통 얼굴을 맞대고, 펜과 종이로 소설을 만드는 것을 감시한다.

플레이어들은 함께 이러한 캐릭터들이 포함된 이야기를 공동 작업하거나, 환경을 만들고, 개발하고, 탐색하거나, 일상 생활의 경계 밖에서 모험을 대리 경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펜 앤 페이퍼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에는 던전 앤 드래곤스와 GURPS가 포함된다.목표는 수익성 있는 행동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움직임에 필요한 조건을 식별한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참가자가 잠재력이 있을 때마다 반대 참가자를 체크메이트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킥으로 골을 평가하는 것은 축구의 규칙이 아니다. 목표를 조립하는 동안, 스포츠의 기초를 따르는 것은 단지 기초에 대한 지식과 그것들을 관찰하기 위한 몇 가지 신중한 노력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행운이나 요구하는 전문 지식을 요구하는 것은 않는다. 게임의 주요 구성 요소는 목표, 규칙, 문제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심리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수반하며, 드물게 둘 다 포함한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 레크리에이션에서 성공을 거두기를 원하는 게임 개발자라면, 우리가 제공하는 것을 파악하고 Poki for Developers를 통해 연락을 취하라. 처음에 당신이 다이, 다이 어게인을 성공시키지 못한다면 아르카네 라이온의 그룹에서 혁신적인 태클 1인칭 모션이 나온다. 데스루프는 게이머들을 두 명의 특별한 암살자들 사이의 영원한 전투에서 무법의 섬 블랙리프로 이송한다.

모든 시나리오에 원하는 방식으로 접근할 수 있는 몰입형 게임 플레이 전문 지식으로 놀라운 환경과 세심하게 설계된 범위를 탐색하십시오.이들 4명은 새로운 부서인 특별지원팀에 배치되는데, 이 부서는 역경에 맞서 힘을 실어줄 수밖에 없는 곳이다. 이것은 네 명의 있을 것 같지 않은 영웅들이 그들의 생활 방식을 정의하는 벽을 깨기 위해 싸우는 이야기이다. 주로 전 세계의 상징적인 공예품을 기반으로 한 룰루게임 증강 현실 필터를 사용해 보십시오.카탄의 정착민들은 시작 구조가 무작위적이고 정적인 반면, 카르카손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별로 구성하여 스포츠를 수행한다.

하이브는 타일을 움직이는 조각으로 사용하는 추상적인 기술 스포츠로 체스와 같은 기계적이고 전략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비디오 게임들은 전략과 행운의 요소들을 결합한다; 백개먼 스포츠는 플레이어들이 두 주사위의 롤에 기초하여 최고의 전략적 움직임을 해결해야 한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