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경쟁자에서 축구로 전환하는 이유

국제 럭비 풋볼 보드는 1886년에 설립되었지만, 코드 내에 균열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프로의식은 이미 축구의 다양한 규칙 속으로 스며들기 시작했다. 1860년대 초, 영국에서는 다양한 공립학교 경기를 통합하고 조정하려는 시도가 증가하고 있다.

C. 원래 케임브리지 규칙 뒤의 많은 원동력들 중 하나였던 트링은 Uppingham School의 마스터였고 그는 그가 “가장 단순한 게임”이라고 알려진 것에 대한 그만의 규칙들을 발표했다. 1863년 10월 초에 케임브리지 규칙의 또 다른 새로운 개정된 모델은 Harrow, Schrews의 이전 학생들을 대표하는 7명의 위원회에 의해 먹튀쉴드 작성되었다.버버리, 이튼, 럭비, 말버러, 웨스트민스터. 유럽에서 초기 축구는 동물의 방광, 특히 돼지의 방광으로 만들어졌으며, 이는 부풀려진 것이다.클럽 멤버 윌스, 윌리엄 해머슬리, J.B. 톰슨과 토마스 H. 스미스는 다른 클럽들이 광범위하게 채택할 수 있는 알고리즘을 만들려는 의도로 만났다. 위원회는 잉글랜드 공립학교 경기에서 사용된 규칙에 대해 논의했고, 윌스는 학교에서 배운 다양한 럭비 풋볼 규칙을 추진했다. 첫 번째 가이드라인은 이 비디오 게임들과 유사하며, 호주의 조건에 맞게 수영복 형태로 만들어졌다. 호주 축구계의 거물 C. A. 해리슨은 그의 사촌 윌스가 우리만의 스포츠를 원했다고 회상했다.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800개 이상의 목표물을 득점했다. 그의 140개의 UEFA 챔피언스 리그 공격을 지켜보라. 소셜 미디어에서 Football Australia를 팔로우하여 최신 정보와 업데이트를 모두 확인하십시오. 뉴스 당신은 들어야 할 것이 훨씬 더 많을 것이다 – 소네스와 킨은 분노한 토론에서 아르헨티나 페널티킥을 놓고 다투었다. 그레임 소네스와 로이 킨은 화요일에 열린 사우디아라비아와의 경기에서 아르헨티나의 선제골을 놓고 ITV에서 불쾌한 논쟁을 벌였다. 아르헨티나가 메시의 마지막 춤에 오프닝 순서에서 팔꿈치를 넘었다고 F365가 말한다.

아르헨티나 결승전이 패배를 맛본 이후 36번의 비디오 게임이었다. 그리고 우리가 화요일 아침에 그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그것보다 훨씬 더 오래.잉글랜드와 아스널의 스타 베스 미드가 토요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패해 전방 십자인대가 파열됐다고 그녀의 회원 자격이 확인됐다. 올리비에 지루는 티에리 앙리의 역대 프랑스 득점 기록을 호주전에서 잘 가져간 헤딩골로 동률을 이루었다. 영국에서는 앤드류 왓슨이 최초의 흑인 참가자로 알려져 있으며, 1880년대 스코틀랜드 퀸즈 파크에서 공연했다. 첫번째는 이미 말했듯이 1888년에 설립된 영국 축구 리그였다. 시간이 지나면서 리그는 더 많은 디비전으로 확장되었는데, 이는 주로 그룹 성과에 기반을 두고 있었다.몇 년 동안 충분히 활용되지 못했지만, 이것은 현대 레크리에이션의 설립에 있어 가장 중요한 규칙 변화 중 하나임이 입증되었다. 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몬트리올의 맥길 대학과 하버드 대학의 경기에서 성장했다.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두 팀은 맥길이 사용하는 럭비 기반 가이드라인과 하버드가 사용하는 보스턴 게임 가이드라인을 번갈아 가며 사용했다. 몇 년 안에 하버드는 각각 맥길스의 규칙을 채택했고 다른 미국 대학 그룹들도 그렇게 하도록 설득했다. 1876년 11월 23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컬럼비아의 대표들이 매사추세츠주 스프링필드에서 열린 매사추세츠 컨벤션에서 만나 럭비 풋볼 유니온의 많은 규칙을 채택하기로 합의했다. 19세기 동안, 축구의 기초에 대한 많은 성문화가 캠브리지 대학교에서 이루어졌는데, 이는 서로 다른 공립학교 학생들이 서로 경기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함이다.이 경기 이후, 멜버른의 조직적인 축구는 인지도가 빠르게 증가했다. 1850년 공장법이 노동자 계층의 아이들에게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크게 늘린 이후 영국 내의 공립 대학 스포츠의 지배력은 약화되기 시작했다. 1850년 이전에, 많은 영국 어린이들은 매주 6일, 하루에 12시간 이상 일해야 했다. 평일에는 (겨울에는 오후 7시), 토요일에는 오후 2시에 일을 중단해야 했다. 이러한 변화들은 노동자 계급의 아이들이 많은 종류의 축구를 포함하여 게임을 할 시간이 더 많다는 것을 의미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