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것들

당신은 또한 CJ 제휴사를 통해 언급된 모든 판매에 대해 135달러를 벌 수 있다.

그러나 쿠키 수명은 사내 프로그램 내에서 제공되는 120일보다 다소 짧은 30일에 불과하다. 45개의 무료 추천 템플릿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강화하세요. 수수료율은 제공되는 품목의 범주에 따라 달라지며 1%에서 4%까지 다양합니다. 선물놀이 카드, 자선단체가 구매한 물품, 특별 프로모션은 수익원이 낮아 일반적으로 적격 판매에서 제외된다. 이 모델의 목표는 총 매출을 늘리고 각 서비스 제공업체 및 제휴사에 대한 상생 해결책을 만드는 것입니다.대부분의 제휴 네트워크에 가입할 수 있는 가격은 없으며, 당신의 노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꽤 많은 무료 플랫폼을 찾을 수 있다.

팻 플린과 같은 대부분의 수익성 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훨씬 더 많은 돈을 번다. 온라인 광고 웹로그 스마트 수동적 소득의 창시자의 인터넷 가격은 3백만 달러 이상으로 추정된다. 마찬가지로, 리버풀 에코 웹사이트의 “커리스 PC 월드는 2018년 블랙 프라이데이 제안을 600파운드 할인된 가격에 출시한다”라는 제목의 기사가 위반된 것으로 밝혀졌다. 기사의 각 제품명은 제휴 하이퍼링크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 하이퍼링크를 통해 리버풀 에코는 발생하는 모든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얻을 수 있다.

제휴사들은 때때로 쇼핑객들을 조직의 인터넷 사이트로 안내하는 광고와 링크를 온라인에 게재한다.

제품 및 제품에 대해 알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집중적인 웹 로그 게시물을 작성합니다. 제품과 관련된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질문과 함께 제품의 집주인과 함께 영화 및 팟캐스트 수업을 녹화합니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들은 성공적인 온라인 기업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과 기술에 대해 그들에게 말하는 데 내 모든 시간을 할애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에게 연결되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과 교류하는 사람들과 친구가 되어야 한다.

그러한 관계가 없다면, 의미 있는 거래가 일어날 것이라는 것은 훨씬 덜 의심할 여지가 없다.전자 상거래 제품에 대한 수수료는 종종 생산 비용, 저장 가격, 배송 등의 오버헤드 때문에 상당히 낮다. 그래서 당신이 큰 평가를 만들거나 웹사이트를 구매할 계획을 세우고 있는 것을 제외하면, 신체적인 제품들은 당신의 블로그 제휴사 수입에서 정말 작은 부분을 차지할 것이다. 그것은 고품질의 콘텐츠 자료를 많이 포함하고 있고, 검색 엔진 최적화에 잘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구글 검색 결과에서 좋은 순위를 추가로 차지하고 유기적인 사이트 방문자를 얻는다. 그 움직임은 당신이 그것을 이해할 때 꽤 쉽고, 당신이 어떤 종류의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지 또는 당신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얼마나 자리를 잡았는지에 상관없이 실제로 똑같이 작동한다.

우리의 이야기는 괜찮았지만, 당신이 홍보하는 제휴 제품에 대해 시청자들과 완전히 신뢰할 수 없고 솔직하지 못한 경우에는 항상 그렇지 않을 것이다.저는 청중들에게 제가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으로 그들을 돕는 금전적인 계획 지원을 제공하고 싶지 않습니다. 초창기에는 몇 달에 한 번씩 회사에서 계열사 문의를 받았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회사 엑스비디오 자체에 대해 알아야 하고, 이상적으로 그곳에서 리더 역할을 하는 누군가와 개인적인 관계를 맺어야 합니다. 이것들의 대부분은 내가 계열사로서 옹호하는 것들이지만, 많은 종류의 것들은 그렇지 않다. 제휴사의 대안이 있건 없건 간에 청중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솔루션을 찾아야 합니다. 청중의 경험의 질을 추적하지 않습니다.사업 내에서 번창하기 위해서는 전환하는 제휴 전략이 있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하지 말아야 할 것을 아는 것은 그 과정의 한 단계이다. 시작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은 제휴사와 브랜드 사이의 중개자 역할을 하는 제휴사 공동체의 일원이 되는 것이다.클릭당 지불 모델 또는 PPC에서 제휴사는 소비자가 판매자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수익을 창출하도록 설득할 필요가 있다.

제휴사의 플랫폼에서 판매자의 웹사이트로의 인터넷 트래픽이 증가할 경우, 제휴사는 그에 따라 비용을 지불한다.

관련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을 사용해 본 적이 있으며 시청자에게 추천할 자신이 있는 사람입니다. 그들은 제품을 사용한 결과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이며, 그 성능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당신은 수익을 연장하기 위해 완전히 다른 제휴 패키지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 이러한 제품을 위한 제휴사로 전환하는 것은 약간의 추가 작업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작자는 제품을 판매하도록 허용하는 사람을 좀 더 보호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그들의 과목에 숙련된 사람에 의해 만들어진 디지털 제품, 과정 또는 그룹이다. 그래서 저는 이것을 시도하기보다는 무엇이 훌륭한 아밀라이트 제품을 만드는지, 그리고 어떻게 성공적으로 마케팅하는지에 대한 세부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싶습니다. 저는 이 제출물 내에서 이 모든 과정을 안내해 드리려고 생각했지만, 솔직히 이 모든 것은 꽤 간단하며 여러분이 이미 알고 있는 많은 것들입니다. 하지만, 예를 들어, WP를 홍보하기 위해.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