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안 에릭센은 심장마비로 고전한 지 18개월 만에 주요 경기에 복귀했지만 그의 덴마크는 튀니지에 짜증나는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잉글랜드와 아스널의 스타 베스 미드가 ACL 부상을 당해 월드컵 출전이 불투명해졌다. 사우디아라비아는 조별리그 C조에서 아르헨티나를 상대로 살렘 알다우사리스의 화려한 단독 노력으로 2-1 승리를 거두면서 월드컵 역사상 가장 큰 혼란 중 하나를 연출했다.주드 벨링엄, 부카요 사카, 라힘 스털링, 마커스 래쉬포드, 잭 그릴리쉬는 가레스 사우스게이트의 거의 완벽한 오프닝 쇼에서 모두 골을 넣었다. 스포츠 메일 전문가인 크리스 서튼은 조던 픽포드와 해리 맥과이어를 포함한 잉글랜드 선수들이 카타르의 칼리파 국제 경기장에서 어떻게 경기를 펼쳤는지에 대한 평결을 내놓으면서 심판을 내린다. 데일리메일 북부 축구 특파원 도미닉 킹은 이란이 나쁘지 않은 팀이기 때문에 잉글랜드의 효율성에 사로잡힐 이유가 있다고 말한다.
잉글랜드는 주드 벨링엄, 부카요 사카, 라힘 스털링, 마커스 래쉬포드, 잭 그릴리쉬가 이란을 상대로 6-2로 편안한 승리를 거두면서 이상적인 시작으로 월드컵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했다.프로정신은 이미 축구의 다양한 코드 속으로 스며들기 시작했다. 유럽에서 초기 축구는 동물의 방광, 특히 돼지의 방광으로 만들어졌다. 나중에 공이 형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가죽 덮개가 출시되었다. 그러나 1851년, 럭비 마을 출신의 제화공 리처드 린든과 윌리엄 길버트는 런던에서 열린 대박람회에서 둥근 공과 타원형 공을 모두 전시했다.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인 그는 어제 저녁 웨일스와 미국간의 충돌을 앞두고 가레스 사우스게이트의 측면 승리에 대한 그의 평결을 제공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진정한 킨 패션으로, 그는 쓰리 라이온스를 칭찬한 후 이란의 효율성에 대한 순수한 혐오감으로 언급하면서, 에니 알루코와 할 롭슨-카누를 웃음의 정장으로 남기는 잔인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로이 킨과 그레임 소네스는 사우디아라비아와의 아르헨티나 개막전 후반전에서 격돌했다. 강경한 발언을 하는 전문가들은 아르헨티나가 모하메드 칸노에 의해 그라운드로 끌려나온 것처럼 보이는 페널티킥을 조기에 받은 후 서로를 비난했다. 리오넬 메시가 스포트킥을 밀어냈지만 한 치도 양보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소네스와 킨은 팔로워들이 사랑하는 순간 충돌했다. 이란을 향해 출발하지 않은 게이머들만 참여했음에도 불구하고, 스리 라이온스는 화요일에 훈련에 복귀했다.브리태 안전사이트 니커는 역사적인 과거, 정부, 문학, 그리고 추가적인 것과 같은 주요 학교 주제에 유용한 궁극적인 학자 자원이다. 나는 관중석이 드문드문하고 젊은이들이 이미 축구 로고가 새겨진 스포츠 코트를 입고 있던 어느 가을 밤을 기억한다.
음악을 위해 음악을 수집하는 것은 더 이상의 문제가 아니다. 우표나 축구 카드처럼 좋을 수도 있다.
비록 수년 동안 충분히 활용되지 못했지만, 이것은 현대 게임의 설립 내에서 중요한 규칙 조정의 일부임이 증명되었다. 19세기에는 케임브리지 대학교에서 축구의 기초에 대한 많은 성문화가 이루어졌는데, 이는 완전히 다른 공립학교의 대학생들이 서로 경기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1863년의 케임브리지 규칙은 풋볼 협회가 럭비 방식으로 공을 운반하는 것을 금지하는 데 영향을 주었다. 1840년대 영국에서 철도 운송의 붐은 개인들이 이전보다 더 멀리 여행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하지만, 모든 교수진이 각자의 규칙에 따라 경기를 하기 때문에, 대학들이 축구에서 서로 경기를 하는 것은 어려웠다.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보통 경기를 두 개의 하프로 나누어 진행하는데, 한 쪽은 호스트하우스 칼리지의 원칙에 따라, 나머지 한 쪽은 원정 교수진에 의해 진행된다.럭비 축구는 1845년 잉글랜드 워릭셔주 럭비에 있는 럭비 스쿨에서 시작된 것으로 생각된다. 영국에서는 1870년까지 49개의 골프 장비가 럭비부 레크리에이션의 변형을 연주했다. 아일랜드,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에도 럭비 클럽이 있다.
그러나, 1871년 런던에서 21개의 클럽이 모여 럭비 풋볼 유니온에 가입하기 전까지는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럭비 규칙이 없었다. 그들은 또한 트라이를 포함했고, 라인 위에서 공을 터치하는 곳은 객관적인 트라이를 허용했지만, 마크와 일반 플레이에서의 드롭 골과 페널티킥 전환이 대회의 주요 형태였다. 1871년 3월 27일,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의 1차전이 래번 플레이스에서 열렸다.메시는 선제골을 넣었지만 살레 알셰흐리가 동점골을 넣었고, 살렘 알다우사리가 5분 만에 그의 측면을 깜짝 리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