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게임스 히드

아직까지, 이러한 게임들은 그것들을 하기 위한 큰 공간, 많은 양의 에너지나 체력, 또는 필 파워볼 벳엔드 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 이외의 전문적인 도구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순수하게 즐기기 위해, 일반적으로 성취나 보상을 위해 행해진다. 그들은 혼자서, 단체로, 또는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아마추어나 전문가들에 의해. 플레이어들은 체스 선수권 대회를 보는 것으로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것과 유사하게 비플레이어 청중을 가질 수 있다.

반면에, 한 스포츠의 게이머들은 그들이 경기를 하기 위해 차례를 바꿈에 따라 그들 자신의 시청자를 구성할 수 있다.

종종, 스포츠를 하는 아이들을 위한 오락의 일부는 누가 시청자의 일부이고 누가 참가자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로얄 게임 오브 우르, 세넷, 만칼라는 가장 오래된 비디오 게임 중 하나이다. GOG GALAXY 선택적 GOG 클라이언트 GOG 비디오 게임 라이브러리를 실행, 관리 및 교체하고 플랫폼 전반에 걸쳐 비디오 게임을 정렬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저희는 사내 친화적인 지원, 구매 후 최대 30일까지 전액 환불, 선택적 게임 소비자들이 여러분의 경험을 더 좋게 만드는 것들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에서 스테이 모션을 시청하고, 수상 경력이 있는 오리지널 필름과 시리즈를 확인하고, 연중무휴 24×7 테마 선형 채널을 살펴보십시오.이러한 맥락에서 시간 스포츠는 여가를 위해 수행되는 진정한 스포츠 또는 수학적 게임 개념에 의해 원칙적으로 설명될 수 있는 공격적인 운동을 의미할 수 있다.

게임은 때때로 그들의 도구와 지침에 의해 특징지어진다. 규칙은 변화와 조정에 대한 주제이지만, 규칙 내에서 충분한 변화는 일반적으로 새로운 스포츠로 끝난다. 예를 들어, 야구는 실제 야구공이나 휘플볼로 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선수들이 단지 3개의 베이스로 경기하기로 결정한다면, 그들은 거의 틀림없이 다른 경기에 참가하고 있다.

일부 게임은 의도적으로 자체 규칙의 변경을 포함한다는 점에서 예외가 있지만, 그럼에도 종종 불변의 메타 규칙이 있다.

일반적인 정원 비디오 게임은 말굽, 숄, 크로켓, 보체, 정원 그릇을 포함한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유사한 게임은 겉보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으며, 오히려 상호작용성은 설정에 의해 정의된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규칙을 가진 게임들은 환경이 바뀌면 완전히 다른 게임플레이를 가질 수 있다.

매달 전 세계에서 5천만 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포키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한다.

체스와 바둑에 해당하는 일부 비디오 게임은 전적으로 결정론적이며 호기심을 위해 기술 요소에만 의존한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종종 완벽한 정보를 가진 것으로 묘사되는데, 하나는 게임 내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어떤 상황의 결과가 아니라 상대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다. 한편, 어린이용 비디오 게임들은 대개 매우 운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캔디 랜드와 슈트와 사다리와 같은 게임들은 결정할 것이 거의 없다.우연의 게임은 뱀과 사다리, 가위, 바위, 보 외에도 비디오 게임(블랙잭, 마작, 룰렛 등)을 구현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은 두 가지 또는 세 가지 요소를 모두 포함한다.

예를 들어, 미식축구와 야구는 각각의 신체적 능력과 기술을 포함하는 반면, 어설프게 윙크, 포커, 그리고 모노폴리는 전략과 가능성을 결합한다.

대부분의 트릭테이킹 게임은 심리적 기술, 기술, 확률 요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위험, 카탄의 정착자, 카르카손과 유사한 전략적 보드 비디오 게임도 있다.

롤플레잉 레크리에이션은 비디오 게임의 스타일을 설명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 업계에 의해 추가로 사용되었다. 이것들은 한 참가자가 프로그래밍된 환경과 스토리를 경험하는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일 수도 있고, 게이머들이 웹을 통해 함께 일할 수 있도록 할 수도 있다.

전문성은 일반적으로 기존의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과 상당히 다르다.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파이널 판타지, 우화, 엘더 스크롤, 매스 이펙트를 포함한다.

루트비히 비트겐슈타인은 스포츠라는 단어의 정의를 논한 최초의 학술 철학자일 가능성이 높다. 그의 철학적 연구에서 비트겐슈타인은 게임, 가이드라인, 경쟁자와 유사한 비디오 게임의 날씨는 모두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것으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시간적 레크리에이션을 서로에게 가정의 유사성이라는 이름만 붙일 수 있는 이질적인 인간 행동의 확산에 적용한다고 결론지었다. 다음 레크리에이션 정의가 보여주듯이, 이 결론은 마지막이 아니었고 오늘날 토마스 후르카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비트겐슈타인이 실수했으며 버나드 슈트의 정의가 이 문제에 대한 효율적인 해답이라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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