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yStation 5에는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를 통해 디스플레이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다른 PS4 및 PS5 게이머들과 공유할 수 있는 전용 Share Play 옵션이 있습니다. PS5 게임에 넣을 수 바둑이 있는 거의 즉각적인 로드 시간으로 게임 시간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내장된 I/O를 통해 제작자는 SSD에서 지식을 빠르게 습득하여 가능한 한 빨리 게임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용감한 탐험가 네이선 드레이크와 클로이 프레이저는 오랫동안 묻혀있던 비밀과 기술을 발굴하고 개구쟁이 개의 극찬을 받는 여행 순서에서 큰 모험을 시작한다.
온라인 게임 모드는 얼마나 많은 게이머들이 비슷한 종류로 스포츠를 사용할 수 있는지 설명한다.
이것은 주로 1인용 비디오 게임과 다인용 비디오 게임으로 구분된다. 후자의 범주 내에서,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유사한 장치를 포함하여, LAN 파티와 같은 지역 네트워크를 통해 관련된 별도의 장치에서 또는 별도의 인터넷 연결을 통해 온라인으로 매우 다양한 방법으로 수행될 수 있다.
대부분의 멀티플레이 비디오 게임들은 공격적인 게임플레이를 기반으로 하지만, 많은 게임플레이들은 고르지 못한 게임플레이 외에도 협동적이고 팀 기반의 옵션을 제공한다.
콘솔은 일반적으로 콘솔 자체와 함께 제공되거나 번들로 제공되는 표준 컨트롤러를 포함하는 반면, 주변 컨트롤러는 콘솔 생산자 또는 타사 벤더와 별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유사한 제어 장치는 휴대용 콘솔과 아케이드 찬장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노하우 개선은 터치스크린과 동작 감지 센서와 같은 추가적인 노하우들을 컨트롤러나 게임 플랫폼에 통합시켜 플레이어가 스포츠와 상호작용하는 방법에 대한 더 많은 선택권을 준다. 특수 컨트롤러는 레이싱 휠, 라이트 건, 댄스 패드를 포함한 특정 장르의 비디오 게임에 추가로 사용될 수 있다.
디지털 카메라와 동작 감지는 스포츠에 들어갈 때 참가자의 움직임을 포착할 수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컨트롤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가상 현실과 유사한 다른 시스템에서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사용된다. 연구자들은 이러한 향상된 능력은 모션 비디오 게임으로 코칭함으로써 습득될 수 있으며, 이는 완전히 다른 위치 간에 주의를 교환하는 도전을 수반하지만 단일 대상에 초점을 맞추는 게임은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이 피드백은 주로 TV, 모니터, 터치스크린 또는 가상현실 헤드셋과 유사한 비디오 쇼 시스템에서 입증된다. 예를 들어 텍스트 콘텐츠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과 컴퓨터 체스는 텔레타이프 프린터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은 오디오 시스템이나 헤드폰을 통해 전달되는 오디오 피드백으로 강화되기도 하며 일반적으로 촉각적인 전문 지식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제안으로 강화되기도 한다.
1970년대 중반 이전에 아케이드와 가정용 콘솔은 회로 기판에 분리된 전기 기계 부품을 조립하여 프로그래밍되어 비디오 게임을 비교적 단순한 논리로 제한했다. 1975년까지 저가의 마이크로프로세서가 비디오 게임 하드웨어용으로 대량으로 입수되어 스포츠 개발자들이 더 상세한 비디오 게임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게 되었고, 잠재된 것의 범위를 넓혔다. 컴퓨터 하드웨어 노하우의 지속적인 향상은 개발 과정을 단순화하기 위해 콘솔, 노트북, 아케이드 플랫폼 간의 공통 하드웨어의 융합과 함께 비디오 게임에서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확장시켰다. 오늘날,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대부분의 게임 논리, 게임플레이, 렌더링을 다루는 게임 엔진을 중심으로 만들어진다. 이러한 엔진은 물체의 물리학을 실시간으로 시뮬레이션하는 물리 엔진과 같은 특정 옵션을 위한 특수 엔진으로 증강될 수 있다.
게임 내 영화 재생, 온라인 회사를 통해 통신하는 게임용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비디오 게임용 매치메이킹 및 유사한 옵션과 같이 개발자가 다양한 옵션을 입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미들웨어가 존재한다.
이러한 옵션은 빌더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또는 필요한 직접 프로그래밍의 양을 줄이면서도 게임에 추가할 사용자 지정의 양을 제한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성장 키트를 사용할 수도 있다.
모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은 종종 제품 내에 버그나 결함이 없음을 확인하기 위해 출시 전에 고품질 테스트를 거치지만 개발자들은 종종 패치와 업데이트를 출시한다.
비디오 게임은 주로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콘솔 비디오 게임, 개인용 PC 게임을 포함하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정의된다. 최근에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컴퓨터 시스템, 디지털 및 증강 현실 방법, 원격 클라우드 게임을 통한 셀 게임으로 거래가 확대되었다.ESRB 등급은 자발적이며 E, E10+, T, M, AO와 함께 등급이 매겨집니다. 미국에서 비디오 게임 점수를 의무화하려는 시도는 이후 획기적인 대법원 판례인 Brown v. En으로 이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