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게임을 불러서 작업하기

그가 이 새로운 과목에서 가장 많이 본 두 학교는 루돌로지와 나레이션학이다. 이야기꾼들은 자넷 머레이가 사이버 드라마라고 부르는 맥락에서 비디오 게임에 접근한다.

즉, 그들의 주된 관심사는 인터랙티브 픽션에서 발생하는 스토리텔링 매체로서의 비디오 게임에 관한 것이다. 머레이는 비디오 게임을 스타트렉의 허구적인 전문 지식인 홀로덱의 맥락에 배치하고, 비디오 게임을 참가자가 다른 개인으로 밝혀지고 다른 세계에서 행동할 수 있는 매개체로 주장한다.

비디오 게임의 이러한 이미지는 초기에 널리 알려진 지지를 얻었으며, 트론, eXistenZ, 라스트 스타파이터와 같은 영화의 전제를 변화시켰다.이것은 주로 1인용 비디오 게임과 다인용 비디오 게임으로 구분된다. 후자의 범주 내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동일한 시스템, LAN 파티와 같은 이웃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된 별도의 장치 또는 별도의 인터넷 연결을 통해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대부분의 멀티플레이어 게임들은 주로 공격적인 게임플레이를 기반으로 하지만, 많은 게임플레이들은 짝이 없는 게임플레이뿐만 아니라 협동적이고 팀 기반의 선택을 제공한다.

수 톤의 실제 종을 유인, 육성 및 수집하기 위해 숲을 꾸밀 수 있습니다. 밤이 되면 던전을 탐험하고, 몬스터를 처치하고, 이 세계 최고의 여행에서 미스터리를 풀어보세요. 대부분 정확한 이벤트와 인터뷰를 바탕으로 한 이 푸르스름한 이야기 퍼즐 스포츠에서 손으로 그린 멋진 파노라마를 탐험해 보세요.인기 웹툰을 바탕으로 한 이 감성적 (훌륭한 방식으로!) 숨겨진 객체 게임 옵션 수 많은 기발한 캐릭터들과 찾고 발견할 아이템들. 캐주얼 플레이어에게 좋은 이 포커 경험에서 수익성 있는 손(아마도 풀 홈 등급)을 만드십시오. 온라인 게임을 즐기거나 친구와 함께 게임을 할 수 있는 개인 스포츠를 준비하세요. 컴퓨터, 친구 문제 또는 다른 온라인 플레이어와 반대로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우리의 임무는 간단합니다. 전 세계 고객을 위해 원활하게 작동하며 크고 작은 건설자에게 보상을 주는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을 만드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데스크톱 PC, 노트북, 크롬북에서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들이 포함된다. E in Los Angeles는 비디오 게임 산업의 전형적인 커머 파워 볼 분석법 스 쇼 행사 중 하나이다. 범유럽 게임 정보는 영국, 많은 유럽 연합 및 기타 유럽 국가들을 가리고 이전의 국가 기반 방식을 변경한다.

PC 하드웨어 기술의 지속적인 향상은 콘솔, PC 및 아케이드 플랫폼 간의 빈번한 하드웨어 융합과 함께 비디오 게임 제작이 가능한 것을 확장시켰다. 오늘날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스포츠 논리, 게임플레이, 렌더링을 다루는 레크리에이션 엔진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엔진은 물체의 물리학을 실시간으로 시뮬레이션하는 물리 엔진에 해당하는 특정 기능을 위한 특수 엔진으로 증강될 수 있다.

다양한 미들웨어가 존재하며, 빌더가 비디오 게임 내에서 비디오 재생, 온라인 회사를 통해 대화하는 게임용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비디오 게임용 매치메이킹 및 유사한 옵션을 입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개발자가 선택한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직접 프로그래밍의 양을 줄이는 게임 개발 키트를 추가로 사용할 수도 있지만 게임에 바로 추가할 커스터마이징의 양을 제한할 수도 있다.

이와는 별도로 각 게임 매체와 플레이 하드웨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하되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의 보존에 대한 추가적인 우려가 있다.

게다가, 여러 해 동안의 많은 레크리에이션 개발자들과 출판사들은 현재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비디오 게임에 대한 기록은 사라졌다. 기록 보관자들과 보존가들은 저작권법의 범위 전체에서 이 게임들을 무역의 문화적 역사의 일부로 보존하기 위해 노력했다. 비디오 게임은 또한 생각과 체격에 이로운 것으로 여겨진다.70년대 후반 레지던스 컴퓨터의 도입으로 인해 초보자와 취미인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래밍이 존재했지만, 2000년대 중반 이후 새로운 발전은 인디 스포츠의 향상이다. 인디게임은 작은 그룹들이 직접 퍼블리셔의 통제를 받지 않고 만들며, 그들의 비디오게임은 더 큰 AAA 레크리에이션 스튜디오의 그것들보다 범위가 작으며, 때때로 게임플레이와 아트스타일에 대한 실험이다. 인디 스포츠 개발은 새로운 모바일 게임 마커를 포함한 디지털 배포의 더 큰 가용성과 이러한 플랫폼을 위한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저렴한 개발 도구의 도움을 받는다. 1980년대에 Dragons Lair와 같은 게임과 함께 인터랙티브 영화의 도입은 풀 모션 비디오가 있는 게임을 미디어에서 재생되었지만 소비자 상호 작용은 제한적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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